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답변

질문&답변

반품 접수 요청

레드블링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 접수 정상적으로 되셨고 오늘 접수 도와드렸습니다. 기사님 방문하시면 제품전달해주시고 반품배송비는 환불금액에 차감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220102-0000067] 에서 파파오치파오, 네칸제복, 모스세라복 3개 반품 요청합니다.


반품하는 사람이 현금이 없다고 하는데 카드 취소할 때 5,000원 제하고 환불이 가능할까요?


혹시 안 된다면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가 한진택배로 왔었는데, 반품 신청을 별도로 접수해야 하는지, 아니면 자동으로 반품 신청이 되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 설명에는 "우체국 택배" 착불로 하라고 되어 있던데 한진택배로 온 것을 우체국 택배로 별도로 신청해야 하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 그 아래에는 CJ대한통운 아니면 안 된다고 적어둔 걸로 봐서는 상품 페이지가 업데이트가 제대로 안 된 것 같네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