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는 무통장입금일경우 우리은행. 토스뱅크로만 진행하고있습니다. KB페이간편페이같은경우는 KB에문의한번해보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관련은 한번 공정거래위원회 방침을다시한번
살펴볼께용~~ 충고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시 신용카드 선택 후 결제 진행하는데, KB pay 실행 후 "pc결제" 선택하라는데 kb pay 들어가면 피시에서 결제하기 선택란도 없고 현금이체하려고 들어가면 귀사에서 kb는 없어 이체도 불가능하고 뭐가 이리 복잡한가요? 질문하려고 해도 카테고리에 상품문의가 있고 결제관련 기본 문의는 없고...하여 상품문의로 해당 내용을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제일 하단에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느냐? 라고 묻는데, 체크하지 않으면 등록자체가 안되게 만들어놓고 왜 동의 여부를 묻는지요? 모순아닙니까? 그냥 무조건 동의해야 하는데 추후 책임피할 일이 생기면 써먹으려는 것 아닌가요? 개인이 동의했으니? 강제로 동의하게 만들어 놓고선?
동의를 구하려는 목적이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구매 및 대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인데, 질문하는 사람에게 저런 목적과는 다르지 않나요? 회원도 아니고 물품배송이나 대금결제도 아닌데 이걸 왜 강제로 동의하게 만들어 놓았는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수집기간도 없고 이용목적이 달성된 이후에 파기한다는데, 그럼 언제 목적이 달성되나요? 추후 타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의도아닌지요?
결제하기 힘들어 다른 것도 지적해 봅니다. 홈피 관리자는 작은거 하나에도 다 신경쓰셔야 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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